구 분 |
항 목 |
시 간 |
내 용 |
비 고 |
칵테일 리셉션 |
영접 및 등록
|
00:00~16:30 |
주차 및 입장 동선 안내를 위한 진행요원 배치
접수 및 안내데스크 운영
참가자에게 Table No.를 기재한 Name Card 지급
방명록 기재 코너 운영
초청자 테이블(좌석) 안내 : 만찬 장소와 동일할 경우
VIP는 별도 안내(코사지 준비)
|
도우미 운영 |
칵테일 파티 |
조기 참석자를 위하고 사전 만남의 공간으로 운영
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BGM(Back Ground Music) 운영
악단(보통 현악 4~6중주단)을 운영하는 것도 고려
|
|
공식 행사 |
이동 |
16:30~17:30 |
별도의 공식행사 장소가 있을 경우
|
|
사회자 입장 |
사내 선정 사회자 또는 연예인 사회자
|
|
내빈소개 |
초청 VIP 소개
|
|
경과보고 |
페이퍼, 대형현황판 또는 영상으로 발표
|
|
기념사
|
대표이사 또는 대표자
|
|
축사 |
초청 VIP 대표
축사 연설자는 3명 이하가 적당
|
|
공로패 증정 |
공로패 또는 감사패 증정식
시상 보조진행자(2명) 선정
|
|
폐회통고 |
폐회멘트
테이프커팅식 및 행사일정 안내
|
|
테이프 커팅식 |
이동 |
17:30~18:00 |
제막식 및 테이프커팅식 장소로 이동
|
|
제막식 |
준비가 되었을 경우
|
|
테이프커팅식 |
커팅자 : 초청 VIP, 대표자, 수상자 등
물자 : 커팅봉, 오색테이프, 가위, 수반, 흰장갑 등
기념촬영 후 진행
특수효과(에어샷 등)를 운영하는 것도 고려
|
|
시설관람
|
안내 도우미 운영
사전에 초청 VIP 및 참가자를 안내하는 동선계획 수립
|
|
만찬 및 축하공연 |
이동
|
18:00~20:00 |
만찬 장소로 이동
|
|
케익커팅 |
참가자는 4명 정도가 적당
케익 : 3단 또는 5단 케익(시루떡)
촛불을 끄고 커팅식 진행
|
|
축배제의 |
대표이사
샴페인으로 준비
사전 참가자 테이블에 주류 세팅
|
|
석식 |
야외 부페
식사 간에 BGM,뮤직비디오,회사 홍보영상,현악단 등 운영
Break Event : 행운의 주사위 게임 등(상품 증정)
|
|
축하공연 |
사회자 : 인기연예인 또는 레크리에이션 강사
Opening 퍼포먼스
레크리에이션
장기자랑 : 댄스 및 가요 경연대회
VIP 초청 무대
초청 연예인 및 공연단의 축하공연
축하 메시지 낭독 및 영상쇼
행운권 추첨
불꽃축제 등을 여건에 맞게 프로그램을 구성
|
|
환송 |
기념품 증정 및 귀가안내 |
20:00~ |
대표자의 감사말
기념품 증정
행사장 입구에서 주최사 임직원 및 도우미 도열하여 인사
주차장 안내 등
|
|